본문 바로가기
Travel/travel

남산뷰 맛집,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by 조얌스 2021.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2월에 다녀온 호캉스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호캉스 좋아하시나요?

저는 워낙 집순이라 호텔에서 하루 종일 뒹굴거리며 쉬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저번에 남자 친구 찬스로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 다녀오게 됐어요!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저희는 일정을 마치고 급하게 이동해서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차로 이동하시면 발렛 파킹이 가능합니다.

 

예약은 그랜드 하얏트 호텔 홈페이지에서 했고

프리미엄 남산전망(1킹)으로 예약했습니다.

당시 할인 중이어서 2인 조식 포함 42만원 정도 결제했습니다!

※2월 당시 금액이기 때문에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남산뷰

 

 

저희가 투숙한 룸의 뷰입니다!

남산 뷰다운 멋진 풍경이죠👍🏻

체크인할 때 고층으로 부탁드렸는데

남산 뷰 룸은 전부 고층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저희는 16층에 투숙했습니다!

 

 

 

 

 

체크인할 때 받아온

안내문입니다!

호텔 이용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출입문 바로 옆에 빌트인 형식의 옷 보관함이 있습니다.

가운이 같이 비치되어있어요!

 

 

 

 

 

미니바 구성입니다!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미니바 위 선반에

룸서비스 메뉴판이 있었어요~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으나 저희는 이용하진 않았습니다.

 

 

 

 

 

욕실은 작은 사이즈였지만

샤워 부스와 세면대가 나누어져 있어 불편함은 크게 없었어요.

그리고 깔끔하고 수건도 핸드 타월과 바디 타월이 구분되어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게다가 세면대 거울에 화사한 조명이 들어와서

파우더룸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세면대 옆 서랍을 열어보면

이렇게 드라이기와 세면도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드라이기는 제가 한 번 사용해서 넣었기에

대강 정리되어있는 모습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모두가 궁금해하실 법한 어메니티를 공개합니다!

 

 

 

 

발망에서 스킨케어 제품

좀 더 홍보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향기가 정말 좋고 촉촉했어요!

과하게 고혹적이지도 않고 파우더향이 강하지도 않은

우아한 파우더향 느낌입니다❤

바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향이었어요~

 

 

 

 

그리고 체크인할 때

스케이트장 2인 입장권을 주셔서

밤에 바람 쐴 겸 구경하고 왔어요~

직접 스케이트를 타는 경우 비용을 따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저는 보는 것만으로도 재밌고 힐링이 되더라고요~

이렇게 보니 또 가고 싶네요🤩

 

호텔이 이태원에 있기 때문에

근처 맛집이나 구경할 곳도 많아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가는 걸 추천합니다!

저도 기회가 되면 봄에 한 번 더 가보고 싶네요~

 

이상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후기였습니다!

 

 

 

 

 

 

※위 게시글은 블로거의 내 돈 내 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Travel >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늑한 아지트 느낌의 이태원 에어비앤비 후기  (6) 2020.1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