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interst

최대 이율 22%의 온라인 계모임, 아임인(추천인 코드 이벤트 설명 있어요!)

by 조얌스 2021.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제일 관심 갖고 이용하고 있는 플랫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이전까지 돈 모으는 건 무조건 은행 적금이었어요.

주식이나 비트 코인은 제게 너무 어려워서 일단 착실히 모으기라도 하자는 취지로 은행에 적금을 넣어왔습니다.

하지만 여러분, 아시다시피 요즘 은행 이율이 2% 대만 되어도 높은 시대잖아요😥

그래서 적금 만기 후 금액을 봐도 약간 현타가 오더라고요.

'이율이 높은 서비스는 없을까' 알아보던 중에 최대 이율이 22%인 아임인이라는 플랫폼을 발견했어요!

 

 

 

아임인

 

 

아임인은 쉽게 생각하면 PC 또는 앱으로 하는 온라인 계모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스테이지(계)에 순번(돈을 받는 순서)을 정하고 참여하여 한 달에 한 번 일정 금액을 입금하고 내 순번에 목돈을 수령하는 방식입니다.

앞 순번은 먼저 목돈을 받는 대신 이자 비용을 부담하게 되기 때문에 뒤 순번이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최대 이율이 22%인 게 가능한가 봐요👍🏻

이제 제가 실제로 사용하는 아임인 앱을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릴게요!

 

 

 

 

아임인

 

 

회원가입을 하면 관심사를 3가지 선택하라고 하는데 선택한 관심사에 맞는 스테이지를 추천해주는 게 좋더라고요.

같은 금액을 목표로 한 스테이지여도 내 관심사가 목적인 스테이지에 참여하면 괜히 더 열정 뿜뿜 하게 돼요💪🏻

아임인 회원끼리 SNS처럼 팔로우할 수 있어서 정보 공유나 친목을 쌓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스테이지 구경을 해볼까요?

 

 

아임인

 

 

정말 수많은 스테이지가 있고 원하는 조건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네모칸 밑에 동그라미 아이콘이 참여 인원입니다.

보이는 원이 13개면 13명이 참여 시 시작하는 스테이지고 그 말은 곧, 13개월 동안 진행된다는 뜻입니다.

작은 ● 아이콘은 이미 선택된 순번이고 ◎ 아이콘은 선택할 수 있는 순번입니다.

들어가서 내가 원하는 순번을 선택하면 내가 매달 입금해야 하는 금액과 세후 이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임인

 

 

제가 실제로 참여하고 있는 스테이지입니다.

아임인 앱 실행 시 첫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시면 스테이지 이름이 설정되어있죠?

저는 시드머니를 모으는 게 목적은 아니지만 금액과 순번이 맞아서 선택한 스테이지입니다😊

지금 첫 번째 순번이 시작되었고 제 순번은 5번이라는 걸 다람쥐 아이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월 1,545,904원을 5회 납부하고 세후 3.97%의 이율을 가져가는 겁니다.

5개월 스테이지가 3.97%면 7개월 또는 13개월 스테이지의 뒤 순번은 이율이 더 크겠죠?

 

 

 

아임인

 

 

스테이지는 내가 원하는 조건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인원(개월 수)과 목표 금액, 이율을 선택 후 검색하시면 내가 원하는 조건의 스테이지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이렇게 검색해서 원하는 스테이지에 참석하게 되었어요!

 

 

 

아임인

 

 

마이 페이지로 들어가면 [계좌 관리]라고 있습니다.

여기서 [입금 계좌]는 스테이지 참여 시 매달 입금하는 나의 가상 계좌고 [지급 계좌]는 스테이지 종료 시 목돈을 수령할 저의 계좌입니다.

 

 

 

 

아임인 문자 서비스

 

 

스테이지가 시작되면 이렇게 입금 안내 문자가 옵니다.

저는 이 문자 서비스가 참 좋더라고요!

앱에서 알림이 뜨기도 하지만 문자로 한 번 더 알려주는 친절함이 좋았습니다👍🏻

참고로 문자 내용의 입금액이 글 상단의 참여 스테이지의 금액과 다른 이유는 제가 스테이지를 2개 참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임인

 

 

마이페이지에서 다음 달 입금 예정일 및 금액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깔끔한데 친절한 플랫폼이라고 또 한 번 느꼈습니다💕

 

그리고 아임인에는 포인트 제도가 있는데요.

모은 포인트는 내가 참여한 스테이지를 상위 노출시켜줄 수 있는 점핑 쿠폰 등 쿠폰을 구입하거나 상품권 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어요!

 

 

아임인 포인트 적립 이벤트
아임인 포인트 적립 이벤트

 

 

매일 출석 체크만 해도 하루에 5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10회, 20회 연속 출석 시 포인트를 더 적립해줍니다.

앞서 아임인은 회원끼리 SNS처럼 팔로우를 할 수 있다고 설명드렸는데요.

피드 또한 존재하기 때문에 개인적인 글을 올릴 수 도 있고 이렇게 주기적으로 아임인 공식 이벤트도 올라오기 때문에 돈을 좀 더 재밌게 모을 수 있습니다.

저도 얼마 전에 가위 바위 보 이벤트에 당첨돼서 500 포인트 받았는데 길 가다가 500원 주운 것만 같은 행복이었어요😆 

 


아직 이용 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저처럼 주식이나 비트코인은 어려운 사람들에게 유용한 재테크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스테이지에 참여한 앞 순번이 마저 입금 안 하고 잠수 타면 어떡하지'하는 걱정도 들었는데요.

아임인은 회원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스테이지 참여 시 안심 기금을 자동 적용한다고 합니다.

스테이지 진행 중에 연체가 발생할 경우 안심 기금이 적용돼서 지급일 당일에 연체금의 98%를 즉시 지급하고 있다고 해요.

무엇보다 NICE 신용 정보 기준으로 665점 이상이 되어야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체 발생 시, 법무 법인을 통해 채권 추심이 진행된다고 하니 참여하실 때 신중히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그래도 좀 불안하다 싶으신 분들은 15일 연체 시 원하는 시기에 95%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안심 프라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이 서비스는 약정금 0.2%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저는 지금 참여 중인 스테이지를 잘 마무리하면 또 저에게 맞는 스테이지를 찾아서 참여할 예정입니다!

 

아!

그리고 추천인 코드로 가입하시면 스테이지 참여 후 첫 입금 완료 시 1만 포인트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조얌스 추천인 코드: 8EYCLDA8

같이 목돈 만들어 봐요!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했으며 투자는 각자의 판단에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은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