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interst

필리밀리 메이크업 브러시&퍼프 클렌저로 깨끗하게 세척해요

by 조얌스 2021.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메이크업 시 브러시나 스펀지 또는 퍼프를 사용하시나요?

저는 선크림을 바를 때만 제외하고는 모두 사용하는데요. 

얼굴에 직접 닿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세척을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결함이 유지되지 않는다면 

피부에 염증 등을 일으켜 트러블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이 점이 염려되어 최근에 메이크업 툴 전용 클렌저를 구입했는데요.

합리적인 비용으로 기능까지 만족스러웠던 제품이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필리밀리 메이크업 브러시&퍼프 클렌저


필리밀리

메이크업 브러시&퍼프 클렌저

250㎖


 

저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패키지가 리뉴얼되었다고 해요.

기존에는 그레이 컬러였는데 화사한 민트 색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전과 사용감은 동일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염되지 않게 입구가 막혀있으므로 

택을 제거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전 이렇게 패키징 되어있는 상품이 참 좋더라고요.

간혹 내용물이 흘러나와 처치 곤란이었던 적이 있었거든요.

이런 위생까지 생각한 섬세한 배려,

참 좋습니다👍🏻

 

 

저는 브러시만 세정할 계획이기 때문에  덜어서 사용했습니다.

참고로 뚜껑은 똑딱이 형식으로 작은 입구를 통해 따를 수 있지만 

저는 뚜껑 자체를 열어서 콸콸 쓰는 게 편하기 때문에 이렇게 씁니다🤣

종이컵에 반 정도 내용물을 채워줍니다.

 

 

그다음, 클렌저에 브러시를 담가서 살살 흔들어주면 

묻어있던 화장품이 용해됩니다.

사진을 보시면 벌써 누렇게 색이 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 보이시나요😱

쉐도우와 콧대 쉐딩 할 때 쓰는 작은 브러시 2개만 세척했는데 

투명했던 용액이 이렇게 바뀌었어요!

그동안 이걸 얼굴에 문질렀을 생각 하니 소름이 돋네요.

이제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세정해주면 됩니다.

 

 

 

메이크업 툴을 넣어도 물이 투명한 걸 보니 

잔여물이 깨끗하게 씻겨나갔나 봐요.

아까처럼 몇 번 더 헹구어주면 끝입니다!

 

 

거짓말 안 하고 처음 샀을 때 색상 그대로 복구되었어요🤩

특히 왼쪽의 쉐도우 용 브러시를 보며 

'아, 원래 이 제품 모 끝이 흰색이었지'

했답니다🤣

 

적은 양으로 깊숙이 남아있는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딥 클렌징해주어서 

속이 다 시원하네요.

 

그리고 필리밀리 메이크업 브러시&퍼프 클렌저는 

컨디셔닝제가 함유되어있어 

세척 시 모가 상하지 않게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완전히 건조 시킨 후, 

다시 사용했을 때   

처음 그대로의 모양과 부드러움으로 새 상품을 쓰는 것 같았어요.

 

저는 가성비가 좋아서 

필리밀리 클렌저를 꾸준히 사용할 예정인데요.

여러분도 메이크업 브러시·퍼프 클렌징으로 

피부 건강을 챙겨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위 게시글은 블로거의 내 돈 내 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