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interst

역시 체리하면 키르시!

by 조얌스 2020.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까지만 해도 반팔 입었던 것 같은데 이제 겉 외투를 입는 날씨가 되었네요~

F/W 시즌에 입을 옷을 구입하기 위해 

남자 친구와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있는 마리오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예쁜 신상도 많고 이월 상품 세일도 어마어마하게 하더라고요ㅎㅎ

그중에 저희 원픽 키르시 맨투맨을 소개해드릴게요~

 


키르시 

톤온톤 멜란지 체리 스웨트 셔츠  ₩ 59,000


 

 

톤온톤 멜란지 체리 스웨트셔츠

 

 

저는 키르시는 몰라도 이 체리 모양은 알고 있을 정도로

요즘 이 디자인의 옷이나 아이템을 착용한 분들을 자주 마주쳤었어요~

 

 

 

 

 

형광등 때문에 밝게 보이지만 실물에 가까운 색이랍니다!

저희는 차콜을 선택했어요ㅎㅎ

공식 사이트에는 색깔이 블랙으로 명시되어 있네요~

 

🧥사이즈 참고🧥

[사이즈: 원사이즈]

총장 69

가슴 60

어깨 65

소매 51

암홀 25.5

 

 

 

 

목에 시보리 부분이 튼튼해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여름 옷도 아니고 겨울 옷이 목 늘어나면 보기 안 좋은데

그럴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팔목 쪽에는 이렇게 귀여운 체리 자수가 있습니다!

뭔가 어두운 색에 보일 듯 말듯해서 더 귀엽더라고요🍒

팔목 쪽 시보리도 쫀쫀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안감이 기모라는 거죠!

저는 맨투맨을 패딩이나 코트와 같이 코디하는 편인데

겨울에 기모 없는 맨투맨 입으면 그렇게 춥더라고요ㅠㅠ

하지만 이 제품은 기모 안감이 정말 보들보들해서 이번 겨울 따숩게 자주 착용할 것 같습니다😝👍🏻

 

 

※위 게시글은 블로거의 내 돈 내 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