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interst

한 손에 고급지게, 셀린느 트라이엄프 스몰 트리폴드 반지갑

by 조얌스 2020.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첫 셀린느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셀린느

트라이엄프 스몰 트리폴드 반지갑_화이트

품번: 10D572BZ9.01BC


 

12월이 제 생일인데

남자친구에게 미리 생일 선물을 받게 되었어요👏🏻

필요한 걸 고민하다가 쓴 지 족히 5년은 된 MCM 지갑이 생각나서

지갑을 고르게 되었는데요~

 

저는

한 손에 들어오면서 카드와 동전 수납이 가능하며 지폐 칸이 있는 지갑을 찾느라

약 3개월을 보냈습니다(진심임)

그렇게 고르고 고르다 발견한 취향 저격 제품 발견!

 

 

셀린느 트라이엄프 스몰 트리폴드 반지갑(화이트)

 

제 인생 첫 셀린느랍니다❤

정말 예쁘죠~

가운데 화이트 포인트 라인이 제 취향을 탕탕 저격했습니다🔫

 

 

 

 

남자 친구는 해외 직구로 구매를 했습니다!

쇼핑백, 케이스, 더스트백, 영수증, 지갑 

이렇게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이렇게 현지에서 구매한 영수증이 동봉되어있고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탄탄하고 고급스러운 더스트백이 나옵니다!

더스트백 뒤에는

 

 

 

취급 시 주의사항에 관련된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불어, 영어, 중국어, 일어는 있는데

한국어가 없는 게 아쉽네요(¬_¬ )

이제..!

개봉을 해볼까요..!

 

 

앞면
뒷면
옆면

 

귀여운데 고급진 맛이 아주 예술입니다👍🏻

셀린느 시그니쳐 패턴도 은은하게 보이죠~

이제 열어서 안을 볼까요?

 

 

똑딱이 잠금 방식이고

이탈리아에서 온 제품이네요~

 

 

 

수납 성애자는 웁니다 흑흑😭

똑딱이 수납함은 물론 카드 수납칸까지 정말 넉넉하더라고요!

기본 카드 수납칸만 4개고 똑딱이 수납함 앞뒤에 하나씩, 앞 면 카드 수납칸 뒤쪽에 하나 더 있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지폐 칸이 특이한데요~

 

 

 

뒤 쪽이 이렇게 오픈되어있어요~!

유니크 그 자체입니다ㅎㅎ

전에 쓰던 지갑은 지폐 칸이 양쪽 다 막힌 반지갑 형태였는데

오만 원권을 넣을 때 약간 구겨 넣는 느낌이었어요ㅠㅠ

하지만 이 제품은 앞 쪽만 막혀 있어 지폐를 고정하면서

구겨질 걱정 없이 예쁘게 수납이 가능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그 와중에 새 지폐 넣어준 남자 친구의 센스..❤

월급날 기다리는 저에게 단비 같은 용돈이 되었습니다ㅋㅋ

 

 

아이폰X와 크기 비교

 

🎀사이즈 참고🎀

4 × 4 IN(10.5 × 9CM)

 

아이폰 X와 비교 사진 참고해주세요~!

예쁜 지갑 생겼으니 돈도 술술 들어왔으면 좋겠네요ㅋㅋ

이상 셀린느 지갑 후기였습니다!

 

 

※위 게시글은 블로거의 내 돈 내 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