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interst

쉽고 부드럽게, 오호라 프로 이지필 리무버

by 조얌스 2020.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o゚v゚)ノ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오호라 제품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젤 네일을 하는게 취미이자 스트레스 해소법인데

매번 샵에 가자니 비용도 많이 들고

직장인이라 시간 맞추기도 어려워서 셀프 젤네일을 선호한답니다💅🏻

처음엔 케어부터 젤 바르고 굽고 파츠 붙이고 A부터 Z까지 전부 직접 했는데

하다가 스트레스받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요즘은 디자인도 예쁘고 사용법도 간편한 오호라 제품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오호라에서 이번에 젤 네일 리무버 제품이 새로 나와

바로 구입해보았습니다!

 


오호라

프로 이지필 리무버 50㎖


 

 

오호라 프로 이지필 리무버

 

 

오호라 케어 제품은 이렇게 디자인도 예쁘게 나왔더라고요~

홀로그램 로고가 우아해 보입니다👏🏻

50㎖라서 금방 쓸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꽤 넉넉하게 느껴졌습니다!

 

 

 

 

 

이 제품의 큰 장점은 이렇게 스포이드가 동봉되어 있어

리무버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입니다!

스포이드 패킹과 스포이드는 별도로 포장되어 추가 금액 없이 동봉되어 있어요👍🏻

용기 입구에 쉽게 결합 후 바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억장이 무너지는 사진입니다😭

통조림 따다가 힘 조절 잘못해서 네일 조각이 떨어져 나가 버렸어요ㅠㅠ

저는 이런 걸 그냥 두는 성격이 못돼서 바로 제거를 들어갔습니다ㅋㅋ

 

 

 

 

먼저 손톱 가장자리에 리무버를 1~2방울 떨어트린 후 리무버가 틈으로 흡수되기를 2~3초 기다려줍니다!

저는 손톱 아래 양쪽 모서리와 네일 조각이 떨어져 손톱이 노출되어 있는 부분에

리무버를 떨어트렸습니다!

 

 

 

 

 

원래는 리무버를 묻힌 우드스틱으로 밀어줘야 하는데

저는 눈에 보이는 푸셔로 제거를 했습니다.

저처럼 하시면 손톱이 손상되므로 우드스틱 사용을 추천합니다!

리무버를 떨어트렸던 지점부터 부드럽게 밀어내며 틈을 만듭니다~

 

 

 

 

꽤 많은 틈이 생겼죠?

이 사이에도 리무버를 흘려 넣어 적셔가며 제거해줍니다!

절대 힘으로 밀어내지 마시고 리무버를 충분히 도포한 상태에서 부드럽게 제거해주셔야 손톱 손상이 적습니다!

 

 

 

 

 

짠!

어느 정도 제거된 모습입니다~

아직 손톱에 접착제가 붙어있는 게 보이네요.

저는 솜에 리무버를 몇 방울 묻혀 손톱에 문질러서 마무리를 해줬습니다~

 

 

 

 

 

제거 후 네일 영양제를 바른 사진입니다~

단단한 푸셔를 사용했더니 손톱 중간에 손상이 조금 있었어요ㅠㅠ

하지만 그 외 부분은 쉽고 부드럽게 제거되었는지 젤 네일 부착 전과 다름없는 상태라 놀랐습니다!

오호라에서 세미 큐어 젤 전용 저자극 리무버라고 소개한 이유가 있었네요~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어서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해야겠습니다😄

 

 

※위 게시글은 블로거의 내 돈 내 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