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interst

겨울 필수템,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by 조얌스 2020.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12월로 접어들면서 정말 겨울이 된 것 같아요~

저는 겨울이 오면 꼭 준비하는 아이템이 있습니다(비장)

 

바로 핸드 크림!

저는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마저 극강의 수부지랍니다ㅠㅠ

특히 이마나 손등처럼 피부가 얇고 노출이 잘 되는 부위가 더욱 취약해요😥

심지어 손등은 주름 사이사이가 터서 피가 날 정도입니다...

그래서 정말 여러 종류의 핸드크림을 구매하고 사용해봤는데

그중에서도 만족도가 정말 높았던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75㎖

 

이미 핸드크림 계의 레전드로 유명한 제품이죠?

저는 작년 겨울 남자 친구가 선물해줘서 처음으로 사용해봤는데

세상에 이렇게 보습력이 좋을 수가 없더라고요!

 

 

 

뚜껑에 이 뾰족한 부분으로 제품 입구 밀봉 팁을 뚫어서 개봉하는 방식입니다!

 

 

 

전성분 표시를 보니

정말 다양한 종류의 오일이 많이 첨가되어있네요~

그래서 촉촉한가 봅니다(❁´◡`❁)

 

그리고 75㎖ 제품은 알루미늄 패키지라서 쓰면 쓸수록 찌그러지는데

저는 막 쓰다가 중간에 패키지 옆구리가 터지기도 하더라고요ㄷㄷ

이번엔 안 터지고 예쁘게 찌그러질 수 있기를(°ー°〃)

 

 

 

내용물은 파스텔톤 노란색을 띤 무거운 느낌의 제형입니다!

제형이 크림과 밤 사이의 느낌인데

크림의 발림성과 밤의 고보습을 모두 느낄 수 있어 저는 사용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핸드크림은 향도 참 중요한데

이솝 공식 홈페이지에는

시트러스, 우드, 허브 향이라고 명시되어있네요.

근데 정말 딱 이런 향이 납니다ㅋㅋ

개인적으로 인위적이지 않아서 편안해지는 향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아침에 출근 전, 자기 전에 홈케어 제품으로만 사용하고 있어요~

직장에서는 손을 자주 씻는 편이라 좀 더 가벼운 제형의 핸드크림을 쓰고 있고

이솝 제품은 집에서만 쓰는데

출근 전에는 추위와 바람에 보습 보호막으로,

자기 전에는 나이트 케어로

정말 100%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위 게시글은 블로거의 내 돈 내 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