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health

보만 요거트 메이커로 손쉽게 요거트 만들기

by 조얌스 2020.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처럼 요거트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할 만한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보만 요거트 메이커

 


보만 요거트 메이커

품번: JM6421


 

저는 요거트를 정말 좋아해서

아침마다 간단하게 요거트를 먹고 출근하는데요~

거의 매일 먹다 보니까 

요거트로 지출도 많이 나가고 사러 가는 것도 일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럴 바엔 직접 만들어먹자'하고 요거트 메이커를 구입했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생겼죠~?

제품 구성은

본체, 덮개, 유리병 4개(실리콘 뚜껑 포함), 코드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눈금 표시가 되어있는 유리병 4개가 들어있습니다!

이 병에 내용물을 넣어서 요거트를 만드는 형식입니다~

 

 

 

🥛재료 준비(유리병 4병 기준)🥛

 

일반 우유 500㎖(칼슘우유나 저지방 우유❌) 

요구르트 150(윌 또는 불가리스처럼 흰 색의 고급형 마시는 요구르트, 떠먹는 요구르트)

 

재료가 준비되었으니 서둘러 만들어보겠습니다💪🏻

 

 

 

먼저 우유 480㎖와 요구르트 120

다른 용기에 넣어 잘 섞어줍니다.

 

 

 

그 다음 

4개의 유리병에 나눠 넣습니다.

이때 유리병의 약 70~80%만 채워야 합니다!

실리콘 뚜껑으로 잘 닫아주고

 

 

 

본체에 한 병씩 넣어주고

코드 연결 후 전원 버튼을 누르면 끝!

정말 쉽죠?

💩손인 저도 정말 쉽게 만들었답니다ㅋㅋ

파란 불이 들어와야 전원이 켜진 것이니 꼭 확인해주세요!

 

이제 약 8시간 후 요거트가 완성됩니다!

그래서 저는 전날 자기 전 밤에 만들어놓고 그다음 날 아침에 먹고 간답니다ㅎㅎ

 

완성품을 보여드릴게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하룻밤 사이에 이렇게 탱글탱글한 요거트가 만들어졌다는 게ㅎㅎ

 

 

 

'이걸 내가 만들었다고?' 할 만한 작품입니다👏🏻

시중에 파는 요거트는 방부제나 보존제 같은 화학첨가제가 들어가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하지만 직접 만들어 먹는 요거트에는 들어가지 않으니 걱정 없이 먹을 수 있겠죠~?

 

 

 

저는 무지방 플레인 요거트도 잘 먹는 편인데

요플레처럼 달달한 요거트를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아무 맛도 안 느껴지실 수도 있어요~

그럴 땐 저처럼 견과류와 꿀을 토핑 해서 먹으면

시중에서 파는 요거트 부럽지 않게 먹을 수 있답니다!

 

건강과 지출을 생각해서 구입한 보만 요거트 메이커 정말 만족합니다👍🏻

 

 

※위 게시글은 블로거의 내 돈 내 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