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health

물에 타먹는 락토핏 생유산균 화이버

by 조얌스 2020.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

요즘 직장 업무도 많아지고 날도 추워지다 보니

더 피곤하고 면역도 떨어지는 것 같아요.

저는 어릴 때부터 변비가 심해서 컨디션이 안 좋으면 더 심해지더라고요~

아니나 다를까 화장실을 일주일동안 못 가는 날도 있어서

굉장히 더부룩하고 불편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유산균 제품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화이버


 

 

락토핏 생유산균 화이버

 

 

한 통에 3봉지가 들어있고

1 봉지에 10포가 들어있습니다!

 

제가 제 돈으로 유산균 사 먹는 나이가 올 줄 몰랐는데...

이렇게 몸 챙기는 비실비실한 어른이가 되었네요! ㅋㅋ

 

아마 락토핏 생유산균은 여러분도 잘 아실 것 같아요!

드럭스토어에서 팔기도 하고 대중적인 제품이라 제 주변에서도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보통 락토핏 코어나 골드를 많이 드시는데

제가 화이버를 선택한 이유!

 

 

바로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프룬농축분말이 함유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차전자피는 질경이 씨앗의 껍질로, 식이섬유 함유량이 80% 이상이라고 합니다!

화이버 제품은 수분을 흡수하면 최대 40배로 팽창하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리고 프룬은 서양 자두를 말린 것인데

변비에 효과적이라고 이미 유명해서 저도 종종 프룬 음료를 섭취했었어요~

 

 

 

 

 

섭취 방법은

1일 1회 식전이나 식후 상관 없이

물 200㎖ 이상에 타서 충분히 섞어 마시면 됩니다!

 

다만,

제품의 특성상 젤리처럼 변형될 수 있어 굳기 전에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이렇게 굳는 특성 때문에 시원한 물에 타서 먹는 걸 권고하더라고요~

 

마셨을 때 뭔가 가루 같은 게 같이 씹히고

은은한 쿨피스 맛이 납니다ㅋㅋ

아마 프룬농축분말이 함유되어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먹은 지 이제 2일째 되었으니

다 먹어 갈 때쯤엔 효과가 있길 기대해보면서 글 마무리하겠습니다 ヾ(•ω•`) o

 

 

 

※위 게시글은 블로거의 내 돈 내 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