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restaurant

저 세상 달달함, 랜디스 도넛

by 조얌스 2020.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연남동에 상륙한 랜디스 도넛 포스팅입니다!

(생긴 지 벌써 1년 됐는데 나만 몰랐음(✿◠‿◠))

 

 


랜디스도넛 연남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47

02-322-0621


 

홍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와 5분 정도 걸어가면 랜디스 도넛 건물이 있습니다~

 

 

 

랜디스도넛 연남점

 

 

제주에서만 보던 도넛 구조물이 뙇!

가을 하늘 배경으로 더욱 귀엽게 보이네용ㅋㅋ

 

 

 

 

 

 

남자 친구가 어렴풋이 유리창에 비춰보이네요ㅋㅋ

마스코트 뚠뚠 하니 너무 귀여움ㅠㅠ

그만 보고 얼른 들어갔는데

 

 

 

 

 

...???????

나름 일찍 갔는데 손님들 정말 부지런하심ㄷㄷ

그래도 줄이 금방 금방 줄어서 남자 친구와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요즘 같은 때 거리두기는 필수입니다!

실제로 줄이 길어 보인 것도 이 마크가 한몫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벽에 있는 화면 속 메뉴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츄릅

그리고 랜디스도넛 연남점이 벌써 오픈 한지 1년이 되었대요!

연예인들의 축하 인사 영상이 촤르륵 나오는데 

'정말 유명한 도넛이구나' 싶었습니다ㅋㅋ

 

메뉴를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랜디스도넛 메뉴
랜디스도넛 메뉴

 

 

저랑 남자 친구는 뭐든 고를 때 굉장히 고민을 많이 하는 편이라

고를 때 오래 걸렸습니다ㅋㅋ

어느 것 하나 놓치기 싫었어요(단호)

 

주문 방법도 나와있으니 미리 정하시고 주문하시면

좀 더 신속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언맨도 마스크 착용에 동참 중이네요~

남자 친구와 저는 마블 팬이라 한참을 구경했습니다ㅋㅋ

 

그러던 중 드디어 우리 주문 차례!

 

 

 

 

 

 

달려들지 않은 게 정말 다행입니다^^

전 워낙에 빵순이라 빵이면 환장을 하는데 이건 뭐 거의 헤븐😇

 

저희는

바닐라 케이크 2, 스모어 도넛 1, 가나슈 도넛 1 

이렇게 4개를 주문했고 상자는 소자로 선택했습니다~

주변을 보니까 저희가 적게 샀더라고요??

다들 기본 큰 박스 1~2개씩 주문하시던데 

저도 그렇게 살 걸 그랬어요...💧

 

연남동 데이트를 마치고 집 가서 드디어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총평🍩

- 전반적으로 부드러우면서 달달한데 고급스러운 맛

- 가나슈 도넛은 초코 토핑보다 빵이 더 달다

- 스모어 도넛은 역 초코파이 같다(마시멜로가 밖을 감싸고 초코 코팅이 안에 있는 느낌)

- 화이트 케이크는 왜 1인 1개만 샀는가

 

힘들 때 단 거 드셔야 하시는 분이나 원래 달달한 베이커리 좋아하시는 분은

화이트 케이크 2번 드세요...

슈가 코팅 정말 달달하면서 고급집니다..☆

 

다음에 연남동 가면 또 사 와야겠어요!

이상 랜디스도넛 연남점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위 게시글은 블로거의 내 돈 내 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